클립스, '윤부줄기세포결핍증 치료제' 등 박람회서 홍보
상태바
클립스, '윤부줄기세포결핍증 치료제' 등 박람회서 홍보
  • 최은택 기자
  • 승인 2020.10.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자부 주최 '바이오헬스월드와이드온라인2020' 참가

CRO 기반 신약개발 전문기업인 클립스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돼 공식 웹사이트(www.biohealthworldwide.org)를 통해 접근 가능하다.

방문객은 무료 사전등록을 통해 가상전시관, 화상상담관, 컨퍼런스관, IR/웨비나관을 모두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클립스는 가상전시관 내 부스 홍보, IR/웨비나관 참석을 통해 온라인 투자 설명회 및 해외 바이어들과 미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

지준환 대표는 "바이오헬스 온라인 참가를 통해 윤부줄기세포 결핍증 치료제를 포함해 현재 개발중인 파이프라인에 대한 홍보 및 해외 바이어들과 화상상담을 통한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 할 것이다. 이미 여러 나라 바이어들이 클립스의 신약개발 파이프라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2014년에 설립된 클립스는 임상시험 계획 수립부터 임상 운영 및 데이터의 분석, 관리, 결과 보고 및 인허가 지원 등 신약개발과 관련한 전 단계에 대한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CRO(임상시험수탁) 기반의 신약개발 전문 기업이다. 

2016년 바이오 신약 개발을 시작하여 현재 세포치료제(윤부줄기세포 결핍증) 1상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 백신과 면역항암제 등을 개발하며 신약개발 부분까지 사업영역을 확장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