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미야리산U 20% 할인 '2+1' 추석감사제
상태바
신신제약, 미야리산U 20% 할인 '2+1' 추석감사제
  • 주경준 기자
  • 승인 2021.08.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할인행사 진행...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신신제약은 자사의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추석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는 20% 할인 혜택과 2병 구매시 1병을 추가 제공하는 할인방식으로 펼쳐진다. 

미야리산U 추석감사제는 오늘(18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신신HL 공식 인증마크가 있는 신세계몰, GS SHOP, CJ몰 등의 종합몰 및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감사제 기간 동안 20% 할인된 추석 특가와 함께 2병 구매 시 추가로 1병을 증정행사와 함께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제공된다.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위산이나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으로 장내 99.9% 발아하여 증식하기 때문에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 개선 및 간 노폐물 배출 등에도 효과가 있다. UDCA는 섭취 과정에서 소화 효소를 생산해 일반적인 유산균은 사멸되지만,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스스로 생성하는 천연 캡슐로 보호받기 때문에 함께 복용이 가능하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여전히 위협적인 가운데 가족마저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명절날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픈 분들을 위해 이번 추석감사제를 마련했다”라며, “건강한 장 환경에 도움을 주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를 할인된 가격과 추가 증정의 기회를 통해 본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