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종합비타민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
상태바
경남, 종합비타민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
  • 홍지연 기자
  • 승인 2015.12.0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레모나의 첫번째 멀티비타민

경남제약은 지난 3일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E에 활성비타민B군과 아연, 셀레늄, 철 등의 13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E, 아연 등의 성분은 기미, 주근깨 완화와 피부미백효과, 탄력있는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B군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우리 몸 속에 피로물질의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32년 넘게 국민 비타민C로 사랑받는 레모나가 내놓는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항산화 성분에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피부고민과 육체피로까지 함께 생각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의 포장단위는 240정 (120정*2Box) 4달 분량으로
1일 2정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