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3월15일]
상태바
[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3월15일]
  • 뉴스더보이스
  • 승인 2024.03.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동아제약, 동국제약, 대웅제약, 일양약품

[유유제약]

공채 65기 영업 신입사원 수료식 진행

유유제약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15일 서울사무소에서 '65기 영업공채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원상, 박노용 대표이사을 비롯한 유유제약 임직원들이 참석해 연수과정을 마친 신입사원들에게 사령장 전달 및 뱃지 수여식을 진행하고 이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노용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83년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쉬는 유유제약 입사를 축하하며, 여러분 같은 젊은 인재의 향후 활약을 통해서 유유제약이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선발된 11명의 공채 65기 신입사원 및 수시채용 신입사원 1명은 조직 적응 및 업무 기본역량을 갖추기 위해 제품 및 질환 교육, CP 교육, 보고서 작성법, 영업현장에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롤 플레이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동아제약]

‘내 안의 텐션을 RIIZE’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겨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동국제약은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이다.  장 건강, 혈당 건강, 원활한 배변활동,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등 4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은 간편하게 항산화와 혈압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우리 몸의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성분인 ‘코엔자임Q10’의 1일 최대섭취량 100% 충족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이핏’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인의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영양설계라는 의미를 담아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는 각 카테고리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이지듀, 배우 한가인 TVC 온에어... 'MTS기미토닝' 선봬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의 첫 TV CF를 오는 17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동일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를 통해 시술급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제약’을 걸어, 문제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지듀의 새로운 뮤즈가 된 ‘뷰티 여신’ 한가인이 이지듀 ‘MTS기미토닝’을 시연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등장해 기미·잡티가 1일 만에 완화된다는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집에서도 간단한 관리만으로 전문 피부과 수준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전달하고 있다.

이지듀는 활발한 활동 중에도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항상 빛나는 피부를 가진 배우 한가인 이미지와,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워킹맘 타겟의 홈케어 제품인 ‘MTS기미토닝’ 제품의 콘셉트가 부합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한가인을 선정하게 되었다. 실제로 한가인은 집에서 간편하게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과 ‘DW-EGF 멜라토닝 패치’ 등을 사용하면서 홈케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신규 TV CF에서 선보이는 ‘MTS기미토닝’은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이지듀의 차별화된 기미 케어 솔루션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DW-EGF 원데이 MTS 2700(이하 MTS 2700)’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MTS기미토닝’ 제품에는 대웅제약의 R&D 기술이 집약된 고순도,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트라넥삼산 등의 특화된 성분으로 깊고 진한 기미 잡티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속에는 누구나 상피세포성장인자 즉, EGF 를 함유하고 있는데 나이가 들수록 EGF 성분이 급감하면서 따라 피부 주름이 깊어지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노화가 진행된다. ‘MTS기미토닝’ 제품은 이러한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도록, 인체 내 성분과 동일한 EGF를 보충해 건강한 피부 관리를 가능케 한다.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은 실제 기미ㆍ잡티 제거의 효과를 체감한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출시 1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달성한 이지듀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MTS 27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피부에 100% 녹아 들어가는 EGF 성분의 ‘MTS 샷’과 ‘롤러’로 구성되어 있다. EGF,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펩타이드 등 피부 구성 성분의 앰플이 정교한 2700개의 침 모양 마이크로샷을 통해 DW-EGF 성분을 피부에 완벽히 침투되어 정밀하게 녹아든다.

이지듀의 멜라토닝 앰플과 MTS 2700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단 1일 사용만으로도 뿌리 깊은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 245% 감소되는 효과를 준다.[1]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MTS 롤러로 MTS 샷이 녹을 때까지 롤링해준 뒤 ‘멜라토닝 앰플’을 얼굴에 도포하면 피부 속 유효성분의 흡수율이 배가된다.

이지듀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MTS기미토닝 제품의 효과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하여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월 중 이지듀 직영몰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미모와 현명함을 겸비한 배우 한가인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이지듀의 특장점을 콘셉트로 한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신뢰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일양약품]

종합비타민영양제, ‘코큐텐비타알부엑스정’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이 ‘코엔자임 Q10’이 함유된 종합 비타민 영양제 ‘코큐텐비타알부엑스정’을 출시했다.

코큐텐비타알부엑스정은 코엔자임 Q10으로 불리는 유비데카레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비타민 B 군(티아민질산염(비타 B1), 리보플라빈(비타 B2), 니코틴산아미드(비타민B3), 피리독신염산염(B6), 시아노코발라민(B12))과 마그네슘, 아연의 흡수를 통해 육체피로 회복과 뼈, 치아 발육 불량 도움, 구루병 예방, 눈의 건조함 완화, 야맹증, 철 결핍성 빈혈의 예방과 치료 등에 도움이 된다.

각종 미네랄 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하루 한 알로 부족한 성분을 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코큐텐비타알부엑스정은 만 8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복용 가능하며, 1일 1회 · 1회 1정으로, 큐엔자임 Q10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 철분, 아연 등을 하루 1정으로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코큐텐비타알부엑스정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인 만큼 피로에 지친 남녀노소 현대인의 육체 피로와 더불어 뼈, 눈 건조함과 철 결핍성 빈혈 예방과 치료에 있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