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11월30일]
상태바
[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11월30일]
  • 뉴스더보이스
  • 승인 2022.11.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십자, 삼진, 동아, 동화

녹십자

코감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노즈그린연질캡슐' 출시

 

GC녹십자가 코감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신제품 ‘노즈그린연질캡슐’을 출시했다. 기존 ‘그린노즈에스캡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노즈그린연질캡슐’은 코막힘, 콧물, 재채기, 눈물, 인후통, 머리 무거움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항콜린 작용으로 콧물과 기관지 분비물을 감소시키는 ‘벨라돈나총알칼로이드’와 함께 콧물, 코막힘 증상을 빠르게 완화해주는 ‘페닐에프린’, ‘클로르페니라민’을 함유해 코감기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노즈그린연질캡슐’은 난용성 약물을 최적의 크기로 제조한 액상 연질캡슐로, 정제 대비 체내 흡수가 빠르고 체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위장 관련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유민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노즈그린연질캡슐’은 기존 제품 대비 캡슐 사이즈가 확연히 줄어 목넘김 부담없이 편한 복용이 가능하고, 연질캡슐 제형으로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즈그린연질캡슐’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진제약

남성 활력 증진에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 내놓아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두번째 라인업 제품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맞춘 영양 밸런스는 물론 눈, 간, 혈행 건강 그리고 지구력 증진까지, 이 모두를 간편하게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하루엔진 포 맨’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을 고려한 고함량 비타민, ▲야근 및 회식으로 지친 간과 지구력을 위한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 ▲혈행 건강을 위한 고품질 rTG 오메가3 등의 원료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며, 세부적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엽산 등 12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80년 역사의 노르웨이 브랜드 EPAX社의 흡수율 높은 고품질 rTG 오메가3는 섭취 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루테인 성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게 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L-아르지닌, 타우린, 마카,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있으며, 토탈 16종의 기능성 성분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또 ‘하루엔진 포 맨’도 기존 ‘하루엔진’과 동일하게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하였다. 이는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 3가지 형태로 구성 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프리미엄 남성 건강 올인원팩 ’하루엔진 포 맨’은 기초 영양은 기본이고 남성을 위한 활력 비타민, 미네랄 포뮬러, 그리고 눈, 간, 혈행 건강과 지구력 증진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섭취 편의성을 통해 관련 시장에서 여전히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신제품 출시에 따른 기대를 밝혔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해 9월, ‘하루엔진’의 첫번째 라인업인 ‘여성을 위한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우먼’을, 이번 11월에는 두번째 라인업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을 연속 출시하면서 ‘하루엔진’ 시장 확장에 나섰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 맞춤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하반기 출시된 삼진제약 대표 건기식 ‘하루엔진’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키는 등,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관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동아제약

박카스,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 부문 ‘은상’ 수상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 TV광고 ‘선생님편’ 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역대 최다 수준인 2,800여 편에 달하는 작품들이 출품됐다.

TV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한 박카스 TV광고 ‘선생님편’은 오랜만의 출근 준비에 힘겨운 선생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반가운 만큼 힘도 들지만 이 순간을 기다려 왔잖아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오랜만의 등교에 신이 난 아이들을 챙기느라 치열한 하루를 보내는 선생님의 장면이 연출된다. 이후 수업이 종료된 교실에서 선생님은 박카스를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푸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해당 광고는 지난 5월 공개된 이후 유튜브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코로나 19로 달라진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의 삶과 피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동아제약 광고 담당자는 “박카스 TV광고 ‘선생님편’ 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박카스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애환을 녹여내는 광고를 통해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016년 프로모션 은상 ▲2016년 옥외광고 은상 ▲2016년 특별상 ▲2020년 퍼포먼스마케팅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화약품

메디쎄이-레보메드 바이오-의료기기 공동마케팅 MOU 체결

메디쎄이(대표이사 한종현)는 29일, 레보메드(대표이사 신봉근)와 바이오-의료기기 공동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메디쎄이는 레보메드와 다양한 의료기기를 공동개발, 마케팅 함으로써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기회를 갖게 되었고, 레보메드는 메디쎄이의 글로벌 영업력을 활용해 매출 확대와 R&D 역량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메디쎄이는 척추 임플란트 부문 국내 1위 기업으로 국내 정형외과/신경외과뿐만 아니라 미국, 칠레 등 해외법인을 통해 글로벌 사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화약품은 지난 2020년 메디쎄이를 인수한 바 있다.

한편, 레보메드는 자가줄기세포를 추출하는 바이오 키트 및 의료용 레이저기기를 개발하는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