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신풍제약 '애드마일스' 출시
상태바
[신제품] 신풍제약 '애드마일스' 출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10.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맟춤 건강케어 솔루션 멀티케어팩 3종

신풍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3종을 내놓았다.

신풍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애드마일스(ADDMILES)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애드마일스 브랜드명은 ‘더하다’를 뜻하는 ‘Add’와 ‘거리’ 단위인 ‘Mile’의 합성어로, 좋은 영양소와 건강을 챙기면서 인생이라는 경주에서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조금씩 나아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애드마일스는 직장이나 여가생활 그리고 식생활 등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양한 생활 패턴과 생활 속 니즈를 캐치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챙겨주는 건강 케어 솔루션을 지향한다. 출시제품은 3종의 멀티케어팩을 비롯해 라이프케어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멀티케어팩 신제품 3종으로 만성 피로를 겪고 있는 직장인을 위해 홍삼 및 홍경천, 오메가3, CoQ10, 루테인으로 1포 4정 구성되어 혈중 중성지질 개선, 간 건강, 건조한 눈 및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등의 기능을 갖춘 ‘오피스팩’과 캠핑, 등산, 골프 등 액티트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현대인을 위한 ‘스포티팩’ 그리고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3040을 타깃으로 한 ‘클렌즈팩’ 등이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 달부터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멀티비타민 SP포뮬러, 차전자피식이섬유, 혈당케어, 홍삼스틱 등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