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암환자 기부금 조성 '씨앗 포인트' 두배 적립 이벤트
상태바
머크, 암환자 기부금 조성 '씨앗 포인트' 두배 적립 이벤트
  • 주경준 기자
  • 승인 2021.01.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4일 세계 암의 날 맞아 2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한국머크 바이오파마(제너럴 매니저 자베드 알람)는 세계 암의 날(2월 4일, World Cancer Day)을 맞아 암 환우 지원 기금을 모으기 위한 ‘머크 타임 챌린지(MERCK Time Challenge)’의 더블 적립 이벤트를 28일부터 1주일간 진행한다. 

머크 타임 챌린지는 대장암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해 암 환우 기금을 모으는 사회공헌활동. 대장암 전문의들이 머크의 의학정보 사이트인 원머크 아카데미(One Merck Academy, www.onemerckgroup.co.kr)에 접속해 퀴즈를 풀거나 및 콘텐츠를 시청하는 등 활동을 하면 씨앗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인 씨앗포인트 만큼 머크가 같은 비율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방식이다. 올해로 2회차를 맞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 전액이 (사)한국혈액암협회에 전달되어 국내 암 환자들의 치료비 및 교육 지원에 사용된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사업부 총괄 자베드 알람 제너럴 매니저는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환자들이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암을 극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의료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암환자 지원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대장암은 물론 메르켈세포암 등 의학적 미충족 수요가 높은 항암 분야에서 혁신적인 신약을 국내에 신속하게 도입함으로써 스페셜티 케어 분야의 리더로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