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장 건강 관리 프로그램 '쎌바이옴' 확대
상태바
쎌바이오텍, 장 건강 관리 프로그램 '쎌바이옴' 확대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12.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상품 '듀오락 솔루션' 출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장 건강 관리 프로그램 쎌바이옴(Cellbiome)의 '듀오락 솔루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오락 솔루션은 NGS 분석(Next-Generation-Sequencing;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과 함께 쎌바이오텍의 25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안하는 다양한 한국산 유산균을 섭취하면서 건강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만드는 패키지 상품이다.

듀오락 솔루션은 총 2단계 패키지로 마련했다.

1단계 패키지는 ▲12종의 균주가 함유된 '듀오락12'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로락티(Prolac-T)가 함유된 '스탑캡슐' ▲100억 보장의 비피더스균 '생유산균 원말(BR, BL, ST)' ▲소화효소가 함유된 '위청장쾌' 등 4가지의 제품을 함께 섭취하는 상품이다. 화장실을 자주 가거나, 육류, 면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현대인에게 권장하는 솔루션으로 장내에 다양한 유익균을 공급해준다.

2단계 패키지는 ▲12종의 균주가 함유된 ‘듀오락12’ ▲2천만개 판매된 균주 포뮬러 ’마이크로바이옴7 시니어’ ▲섬유소 분해에 도움을 주는 ‘오리엔탈 유산균’ ▲100억 보장의 락토바실러스균 ‘생유산균 원말(LA, LR, ST) ▲소화효소가 함유된 ‘위청장쾌’ 등 5가지의 듀오락 제품을 함께 섭취하는 상품이다. 1단계 패키지를 섭취했거나, 이미 장내 다양한 유익균이 존재하는 사람들에게 권장하는 솔루션으로 장내 균총의 정착과 안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각 패키지에는 2회분의 NGS 분석이 포함되어 유산균 섭취 전과 후의 장내 미생물 변화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 안에 유익균과 유해균, 균총 다양성, 균총 밸런스, 장 불편 지수, 프로바이오틱스 19종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쎌바이옴을 출시한 이후, 장내 미생물 검사와 장내 균총, 제품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이번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로 인해 누구나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장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쎌바이오텍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장 건강 관리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유산균과 더불어 우리나라 전통 발효식품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김치, 된장, 젓갈 등에는 수많은 미생물이 공존해 장내 균총의 다양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듀오락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오락 몰(www.duol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