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진흥원, 11월 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연다
상태바
(행사)진흥원, 11월 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연다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10.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로 참여 제약바이오기업 모집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오는 11월 25일 개최되는 '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에 참여할 제약바이오기업을 모집한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하는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다국적 제약사와의 협업 가능성 점검 및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참석자는 선착순 50명으로 제한되며, 이후 신청자는 온라인 참여자로 전환된다. 다국적 제약사의 오픈이노베이션 총괄들이 주 연사이며,덴마크와 스웨덴의 국가적 차원 오픈이노베이션 전략과 현황을 알 수 있는 특별 세션도 마련했다.

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은 오후 2시부터 5시20분까지 진행되며 몬드리안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온·오프라인(오프라인 참석자 50명으로 제한)으로 진행되며 머크(MERCK), 레오파마(LEO Pharma), 노보노르디스크(Novo Nordisk), 바이오티지(Biotage), 고코(GoCo) 등 덴마크, 스웨덴, 독일의 총 5개 기업이 발표에 나선다. 특별연사는 헬스케어덴마크(Healthcare), 스웨덴 바이오(Sweden Bio)이다. 

포럼의 참여자들은 사전질문 및 실시간 질문을 통해 직접 다국적 제약사 오픈이노베이션 총괄의 구두 및 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업과 연결기회도 갖게 된다.

진흥원 김용우 단장은 "이번 행사가 한국과 유럽 제약기업 간의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를 위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효과성이 확인되면 내년에도 유럽진출 및 다국적제약사와 협업기회 마련을 위한 행사를 확대·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유럽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