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비타민 ‘원어데이’ 출시..사노피 ‘펜탁심' 모델선발 성료
상태바
바이엘 비타민 ‘원어데이’ 출시..사노피 ‘펜탁심' 모델선발 성료
  • 양민후 기자
  • 승인 2020.10.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다국적제약사 한국지사 브리핑]

12일 다국적제약사 한국지사들은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바이엘코리아는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노피는 5가 혼합백신 '펜탁심'의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성료했다.

◇ 바이엘코리아 ‘원 어 데이’ 출시...광고 온에어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원 어 데이는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다. 1940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 성인용 맨&우먼 제품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출시된 제품은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 충족 가능하도록 한국인에 맞게 재설계됐다. 총 20~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진대사(비타민B), ▲세포 보호(비타민A, 비타민C), ▲뼈 건강(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아연) ▲에너지 생성(나이아신, 요오드, 비타민B2)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비타민A) 등의 주요 기능성을 담고 있다.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50+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50+으로 성별과 연령에 따라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용량에 따라 60정(2개월분)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 90정(3개월분)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고모델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역을 맡아 밝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선보인 배우 안은진이 발탁됐다. 안은진 배우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 발맞춰 ‘원해? 원 어 데이해~!’라는 메시지를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워너비 라이프를 전파할 예정이다. ‘원 어 데이’의 첫 광고는 오늘(12일)부터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공식 소셜 계정과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김현철 대표는 “150년 역사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원 어 데이’는 하루 한 알로 신진대사, 세포 보호, 뼈 건강, 면역기능 강화, 에너지 생성 등을 돕는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원 어 데이’가 바쁜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사노피 ‘펜탁심’ 아기모델 선발대회 성료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파스칼 로빈)는 영아 5가 혼합백신 '펜탁심'주의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9월1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됐다. 최종 응모자수는 총 1989명을 기록해 역대 심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중 가장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홈페이지 내 '좋아요’는 총 171,229개로 집계됐다.

이번 대회에서 최종 선발된 전국 5대 지역 아기 모델은 노루리(충청도, 심쿵 걸음마상), 박건우(서울시/경기도, 심쿵 눈웃음상), 서겸(전라도, 심쿵 귀요미상), 이환희(경상도, 심쿵 눈빛상), 임서아(강원도/제주도, 심쿵 애교상)이다. 5명의 아기는 펜탁심 홈페이지(https://pentaxim.co.kr/event-2020/) 내 집계된 지역별 ‘좋아요’ 투표수와 내부 심사 등을 통해 모델 적정성, 내용 부합성, 홍보 적극성 등의 기준으로 선발되었다. 이들은 전국 각 지역에서 펜탁심을 대표하는 공식 브로슈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노피 파스퇴르 파스칼 로빈 대표는 “기나긴 코로나19 확산으로 영아와의 외출이 어려운 부모들의 지친 마음을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회의 공공보건 파트너로서 선발된 펜탁심 브랜드 아기모델들과 영아 감염 질환 예방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펜탁심은 국내 최초 5가 혼합백신으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폴리오(소아마비) 및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비형균에 의한 침습성 감염증을 예방한다. 기초접종으로 생후 2, 4, 6개월에 1회씩 총 3회 접종해 개별 접종 시 최대 9회에 이르는 기존의 기초 예방접종 횟수를 감소시킨다. 펜탁심은 현재 국가필수예방접종(NIP)에 포함돼 전국 보건소 및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