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2천만원 모아 백혈병 환아 수술 지원
상태바
유영제약, 2천만원 모아 백혈병 환아 수술 지원
  • 이광열 기자
  • 승인 2017.09.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우평 대표 "저소득가정 아동 치료기회 제공 위해 노력"

유영제약 (대표 유우평)은 사회공헌 일환으로 국내 환아 지원 캠페인을 8월 21일(월)부터 28일 (월) 까지 실시했다고 밝혔다.

환아 지원 캠페인은 지난 17일(목) 굿네이버스와 백혈병 소아 지원 협약식을 시작으로,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인 '같이가치 with kakao'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힘들어 하는 12살 수진이의 수술비 지원을 위해 유영제약과 국민참여 모금을 8월 21일(월)부터 진행했고, 8주간 진행 예정이었던 소아지원 캠페인은 많은 국민들의 참여로 인해 일주일만에 기부 목표 금액을 달성해 마감됐다. 유영제약이 기부금으로 내놓은 1000만원을 포함해 모금된 총 2000만원은 수진이의 골수이식 수술비와 진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우평 유영제약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의료비 지원을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2016년 사회공헌 일환으로 루게릭병 환우를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의 공식 기부상품인 With ice 기부 팔찌 구입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즐거운 기부 캠페인이 유영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많은 환우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