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기능성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 선보여
상태바
제일헬스사이언스, 기능성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 선보여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11.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센트힐' 7종 기능 성분 하나로 만들어

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내놨다.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센트힐'에서 7종의 기능 성분을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을 선보인 것.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은 활력을 강화하는 6종의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총 7종의 기능성분으로 채워져 있으며, 물과 함께 삼키는 것이 아닌 부드럽게 녹여먹을 수 있는 블루베리맛 츄어블 타입으로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는 수용성으로서 인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보충제나 식품 등으로 추가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 다량으로 섭취해도 필요한 만큼만 사용된 뒤 나머지는 배출되므로 매일 꾸준하게 보충해줘야 한다.
 
신제품의 주성분인 비타민B1〮B2〮B6〮B12〮엽산〮판토텐산 등은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200%, 아연은 100%를 담아내어 추가적인 섭취 없이 하루 한 알만으로도 충분하며, 특히 제품에 사용 된 비타민 B군은 글로벌 기업인 DSM社의 유럽 프리미엄산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 성분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영양섭취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활력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도 저하될 수 있으므로 '활력비타민B 더블맥스 면역' 섭취로 활력과 면역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1병당 30정으로 하루 1정 1개월 동안 섭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