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출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7.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의 질 개선과 스트레스 긴장 완화 도움 원료 함유

수면의 질 개선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건강한 수면 습관을 위한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을 출시했다.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단백질을 가수분해해 만든 생리활성 펩타이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등의 식약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는 로즈마리, 시계꽃, 캐모마일, 레몬밤 등과 같은 허브류 추출물을 비롯해 타트체리, 마그네슘 등 건강을 위해 엄선한 부원료 11종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는 환자가 매년 증가 추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수면의 질이 좋지 못하고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락티움을 비롯해 미국산 테아닌, 독일산 비타민B6 등을 사용해 원료의 기능성 뿐 아니라 품질에도 역점을 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니(MyNi)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의 일동제약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과학적인 제품 설계 ▲엄격한 품질 관리 ▲맞춤형 서비스라는 원칙 아래 약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