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아렉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상태바
신신제약 '아렉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8.3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4년 연속 대상 선정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 '신신파스'가 올해도 국민 파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갔다.

신신제약의 대표 브랜드 신신파스 아렉스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 2018년 최초 수상 이후 4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경쟁이 치열한 첩부제 시장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꾸준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대국민 소비자 투표, 최종 선정을 위한 위원회 심의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친다. 올해는 가장 중요한 절차로 여겨지는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서 약 61만 명의 소비자가 800만건 이상의 투표를 진행하면서 역대 최대 규모의 소비자 참여가 이루어졌다.

신신제약의 62년 파스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신신파스 아렉스(Rx)는 '처방을 하다'라는 Recipe의 약자로 소비자에게 가까운 일반의약품이지만 처방약과 같이 뛰어난 효과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국내 최초로 냉과 온, 두 번의 찜질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신신파스 아렉스는 부착과 동시에 냉감 작용으로 붓기를 빼주고 차츰 온감 작용으로 전환되어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케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유기용매 대신 천연고무 연합 방식으로 제작돼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우수한 피부 안전성을 제공하며, 양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해 밀착성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중소 세 가지 크기로 구성된 신신파스 아렉스는 어깨, 무릎, 허리, 목, 허벅지 등 신체의 다양한 면적과 굴곡진 부분에 부착이 용이하고, 주기적이고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근육통, 신경통, 류마티스, 관절통, 어깨결림, 요통 등 다양한 통증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아가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의 탁월한 통증 케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근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카타플라스마 제형의 '신신파스 아렉스 마일드'와 바르는 타입의 '신신아렉스 로션'을 출시했다. 이로써 기존에 출시한 먹는 경구제 '신신아렉스정'을 포함해 붙이고-바르고-먹는 다양한 제형의 라인업 확장함으로서 통증 케어 분야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질 좋은 국산 파스로 국민의 통증을 덜어주겠다는 창업정신을 기반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소비자분들께서 인정해 주신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항상 새롭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요즘 같이 지치고 힘든 일상에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