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상태바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7.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종수 유한건강생활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한 공익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선발된 교통안전 슬로건이 들어간 표어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 계정에 공유하고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서흥 박금덕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강종수 대표는 "유한양행 창업주 유일한 박사의 정직한 청지기 정신에 입각해 세운 브랜드 원칙과 이번 캠페인의 취지가 잘 맞닿아 좋은 기회로 참여하게 됐다"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들에게 옳은 것을 이야기할 때 충분히 안전하고 엄격하게 고려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른들이 먹고 바르는 것보다 더욱 엄격하고 철저한 관리기준에 의해 만들고 제공돼야 한다"며 "좋아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짜 꼭 필요한 성분들만 담는 ‘당연한 원칙’으로 ‘a2플래티넘’ 분유와 ‘순초약방’ 스킨케어 제품 등을 만들어 선보였듯이, 앞으로도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한건강생활의 강종수 대표는 릴레이의 다음 참여자로 가톨릭대학교 의생명산업연구원 전신수 원장과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모델인 배우 김선아를 지목했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유한양행의 100% 자회사로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다시 세우기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뉴오리진은 온라인몰(www.neworigin.co.kr) 및 IFC몰점, 잠실롯데월드몰점 등 10여곳의 컨셉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