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갱년기 탈출...'마이코드 모먼트 팩' 3종 출시
상태바
JW생활건강, 갱년기 탈출...'마이코드 모먼트 팩' 3종 출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6.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 다변화에 따른 ‘큐레이션’ 제품 도입
영양 균형‧활력충전‧여성 갱년기 극복 콘셉 라인업 구성
JW생활건강은 15일 ‘마이코드 모먼트 팩’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JW생활건강의 직원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JW생활건강은 15일 ‘마이코드 모먼트 팩’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JW생활건강의 직원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모먼트 팩'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마이코드 모먼트 팩’은 3종 라인업에 따라 각각 영양의 고른 균형, 활력충전,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라인업을 선택해 하루 1팩을 1번 섭취하면 된다. 서로 다른 기능성을 담은 제품을 조제약 형태로 단위 포장하여 복용편의성을 높였다.

'마이코드 에브리 모먼트 팩'은 9종의 종합 비타민&미네랄, 5종의 비타민B군 함량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이와 함께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을 만족하는 루테인, 오메가3를 함유했다. 또 유기비타민나무열매, 아미노산 8종, 유산균 9종, 결명자, 세븐베리, 히알루론산, 과일 28종 등 엄선된 부원료를 배합했다. 면역기능, 항산화, 뼈‧눈 건강, 혈행 개선, 활력 충전 등 전반적인 영양 균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1팩 당 4개 캡슐로 구성됐다.

'마이코드 파워업 모먼트 팩'은 8종의 비타민 B군을 비롯해 9종 비타민&미네랄, 마그네슘 함량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이와 더불어 밀크씨슬, 홍경천이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에 맞추어 함유돼 있으며, 유기비타민나무열매, 아미노산 8종, 마카, 타우린, 과라나, 홍삼, 옥타코사놀 칼슘, 과채 등 부원료를 담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 개선, 간 건강, 근육 건강, 면역기능 등 활력 충전과 에너지 회복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1팩에 3정으로 포장돼 있으며 물과 함께 복용한다.

신제품은 회화나무추출물과 대두이소플라본 함량이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을 만족한다. 비타민A‧C‧D‧E와 3종 비타민 B군, 아연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했으며, 유기비타민나무열매, 석류농축분말, 당귀, 히비스커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보조원료로 첨가했다. 뼈 건강, 항산화, 면역기능, 종합 영양 등 여성 갱년기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소형 캡슐 3개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모먼트 팩’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용 쇼핑몰 '마이코드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2가지 이상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시장의 다수라는 데이터에 착안해 '모먼트 팩'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하루 한 번, 한 팩의 복용으로 필요한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