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건기식 '싸이뮨플러스' 전국 요양병원 공략
상태바
파마리서치, 건기식 '싸이뮨플러스' 전국 요양병원 공략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6.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소비자에게 공급 확대도

파마리서치의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

파마리서치(대표이사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싸이뮨플러스'가 현재 전국의 요양병원을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에게까지 점진적으로 확대, 공급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아연을 주 원료로 한 싸이뮨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주로 요양병원 중심으로 공급돼 오다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쥬란 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글루콘산아연이 주 원료이며, △유당혼합분말 △결정셀률로스 △면양흉선분말 △ 연어이리추출물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특히 기능성 원료인 아연은 12mg이 함유되어 있으며 파마리서치의 DOT™ 특허 기술이 들어간 연어이리추출물(PRP연어핵산)도 함유됐다. 특히 아연은 체내 300개 이상의 효소 활성화에 필수적인 보조인자로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질, 핵산의 합성과 분해에 작용한다.

싸이뮨플러스의 PRP 연어이리추출물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인 DOT기술을 적용하여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물질이다. 이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하여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원료이며 면역반응과 항염증, 조직 재생의 기능을 담당한다. 이밖에 면양흉선분말은 체내 흉선조직에서만 발견되는 단백질과 싸이모신을 포함한 흉선 고유의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이는 면역작용을 하는 T세포 및 NK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