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리프팅 '울쎄라' 정품확인 모바일 앱 리뉴얼
상태바
멀츠, 리프팅 '울쎄라' 정품확인 모바일 앱 리뉴얼
  • 주경준 기자
  • 승인 2021.05.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 재생팁 사용 피해 방지... 포인트 적립으로 혜택도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가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정품 인증 앱인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 앱은 소비자들이 울쎄라 시술 후, 병원에서 받은 정품 스티커의 QR 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자신이 정품으로 시술 받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다. 

멀츠는 지난 2016년부터 이 앱을 통해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육안으로는 구분하기 힘든 불법 재생팁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별하고 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해 왔다.

이번 리뉴얼를 통해  QR 코드 인식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에 발생했던 인식 오류를 개선하고, 보다 편리한 QR 코드 등록을 위해 UI 디자인은 좀 더 직관적으로 수정해 소비자들의 앱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  회원가입 시 한 번만 등록할 수 있었던 병원 정보를 시술 시마다 해당 병원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그에 따라 소비자들은 여러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도 그때 그때 정품팁 인증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기적으로 본인의 시술 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가입자는 포인트 적립을 통해 이용 시마다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파크하얏트 에프터눈티 2인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생일을 등록한 회원에게는 생일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