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비엔씨, 임상관리 최적화 위해 'cubeCTMS' 추가 도입
상태바
클립스비엔씨, 임상관리 최적화 위해 'cubeCTMS' 추가 도입
  • 최은택 기자
  • 승인 2023.05.26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내 계약되는 과제 별도 비용 없이 CTMS 서비스 제공키로

클립스비엔씨는 씨알에스큐브의 'cubeCTMS'를 추가 도입했다고 밝혔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2014년부터 씨알에스큐브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전자자료수집(EDC) 플랫폼 cubeCDMS ▲의약품 통합 관리 솔루션 cubeIWRS ▲문서 관리를 위한 cubeTMF 등 임상시험 전반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번 cubeCTMS는 1년간의 시스템 고도화와 SOP에 따른 셋팅 과정을 거쳐 오픈하게 됐다.

회사 측은 "cubeCTMS 추가 도입을 통해 임상시험 Start up부터 완료까지 전 단계의 운영과정에서 ▲임상시험 데이터 통합 ▲중앙 집중화를 실현해 다수의 임상시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임상시험 진행의 가속화 및 고객사와 능률적인 협업이 가능 해졌다"고 설명했다

또 "연내 계약되는 임상시험 과제에는 별도 비용 없이 고객사들에 CTMS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씨알에스큐브 임덕상 이사는 "클립스비엔씨의 임상시험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씨알에스큐브의 혁신적인 기술이 만나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임상시험 환경 속에서도 고객사의 임상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립스비엔씨 지준환 대표는 "cubeCTMS 도입은 클립스비엔씨가 임상시험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하고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고객사와 협업과 의사소통 강화를 통해 높은 품질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