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5월19일]
상태바
[뉴스더보이스가 전하는 국내제약 단신-5월19일]
  • 뉴스더보이스
  • 승인 2022.05.19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 동아, 휴젤, 유유, 휴온스, 한림, 대웅, 대원, 메디포스트, 함소아

동국제약

'임상으로 입증' 생약성분 전립선비대증개선제 '카리토포텐' 시장 공략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중·장년 남성의 전립선 관리와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생약성분의 전립선비대증 개선제 ‘카리토포텐’을 내놓았다.

많은 중·장년 남성들이 전립선비대증을 경험하고 있지만 단순히 노화 과정으로 잘못 생각해 방치하거나 건강기능식품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 전립선비대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해지는 진행성 질환으로, 방치할 경우 요도폐색, 방광·신장기능 저하 등을 초래할 수 있어 초기부터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독일에서 개발된 ‘카리토포텐’은, 대규모∙장기간의 임상연구와 유럽에서의 사용경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생약성분의 전립선비대증 개선제로, 전립선 비대에 의한 야뇨∙잔뇨∙빈뇨∙소변량 감소 등 배뇨장애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주성분인 쿠쿠르비트종자유엑스(서양호박씨오일 추출물)는 불포화 지방산 및 피토스테롤 등 다양한 약리 활성성분이 함유된 생약성분으로, 유럽에서는 예로부터 요로 문제와 비뇨기 질환 치료에 사용해 왔다. 쿠쿠르비트종자유엑스는 세계적인 천연물 원료의약품 전문업체인 독일 핀젤버그사에서 생산하고 국제기관을 통해 품질을 인증 받은 표준화된 의약품 원료이다.

2,245명의 전립선비대증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쿠쿠르비트종자유엑스의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복용 1개월부터 야뇨, 빈뇨, 잔뇨 등 증상이 개선됐고, 복용 3개월 후에는 야간배뇨(야뇨) 횟수가 60%(복용 전 2.35회 → 복용 후 0.94회) 이상 줄어들며, 삶의 질이 40% 이상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12개월의 장기간 임상연구를 통해 우수한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기립성 저혈압이나 성기능 장애 등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확인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효과적인 전립선비대증 관리를 위해서는 입증된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쏘팔메토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이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인 점과 달리 카리토포텐은 전립선비대에 의한 야뇨, 잔뇨, 빈뇨 등의 배뇨장애 개선에 효능·효과를 인정받은 의약품으로 건강기능식품과 큰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카리토포텐’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1캡슐씩 2회, 3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제품에 관한 사항과 구입 가능한 약국은 동국제약 소비자상담실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아제약 

디몰(:Dmall)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이다.  2020년 5월 론칭 하였으며, 제품 정보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2년간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디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디몰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 한다. 또한,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휴젤 

엘러간 전 최고경영자 손더스 영입

새로운 최대 주주를 맞이한 휴젤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 기업 도약’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19일 이사회를 열고,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앨러간(Allergan, 현 애브비)의 전 최고경영자(CEO)이자 회장직을 역임한 ‘브렌트 손더스(Brent L. Saunders, 사진)’를 이사로 선임하기 위한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한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오는 6월 29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브렌트 손더스를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한 뒤,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하여 휴젤 이사회를 이끌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사 후보로 추천된 브렌트 손더스는 제약, 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에서 약 25년간의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로 세계 유수 기업의 주요 임원직을 역임해 왔다. 특히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세계 1위 메디컬 에스테틱 업체인 앨러간(현 애브비)의 대표이사 및 회장을 맡아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톡스’, 필러 브랜드 ‘쥬비덤’ 등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포트폴리오를 이끌며 지난 2020년 애브비와 630억 달러 규모의 M&A를 성사시킨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그는 앨러간 외에도 ▲쉐링프라우(Schering-Plough)의 글로벌 컨슈머 부문 사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Bausch&Lomb)의 이사회 의장 및 CEO ▲미국의 제약사 포레스트 래버러토리스(Forest Labotories) 회장직을 거쳐 현재 ▲베스퍼헬스(VesperHealth)의 CEO를 역임하고 있는 등 글로벌 제약 및 의료미용 산업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이번 브렌트 손더스의 이사회 영입으로 휴젤의 세계 시장 진출은 더욱 힘을 받을 전망이다. 기존 휴젤이 갖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필러 브랜드 ‘더채움’과 ‘바이리즌’의 우수한 제품력에 글로벌 톡신, 필러 산업의 대표적 인물인 브렌트 손더스의 풍부한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더하여 보다 빠르게 세계 시장의 대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브렌트 손더스는 "휴젤과 CBC, GS가 함께 하는 세계적인 팀에 메디컬 에스테틱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합류하게 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수한 품질, 고객 밀착형 영업과 마케팅, 지속적인 R&D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휴젤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CBC의 마이클 경 대표는 "지난 4월 29일 인수작업을 마무리한 아프로디테 컨소시엄은 휴젤의 글로벌 성장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며, "그동안 CBC가 다양한 포트폴리오 회사에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역량의 보완을 통해 성장을 지원했던 것과 같이 이번 브렌트 손더스 영입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위한 휴젤의 노력을 더욱 탄탄히 뒷받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새로운 이사 후보인 브렌트 손더스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이끌어낸 인물로 알려져 있다"며 "중국, 유럽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 승인을 얻으며 세계 시장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는 휴젤의 노력에 브렌트 손더스의 전문성과 글로벌 경험은 큰 지원이 될 것이며, 새로운 주주 및 이사회와 함께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 전 세계 소비자와 시술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해 휴젤의 기업 가치를 증명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휴온스 

갱년기유산균 ‘메노락토’ 1위 브랜드로 성장

갱년기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가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여성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이하 메노락토)’가 출시 2년만에 누적매출 64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갱년기 유산균 1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노락토는 국내 최초의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2020년 출시 당시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갱년기 유산균으로 화제를 모았고, 출시 직후부터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을 기록하면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일대 파란을 일으켰다.

인기 상승세는 출시 2년이 지난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2주년 기념 특별방송에서는 2시간만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했다.

메노락토의 이러한 인기는 실제 소비자 조사에서도 여실히 나타난다.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갱년기건강기능식품 조사에서도 메노락토는 갱년기 유산균 제품 중 구매율 1위, 인지도 1위,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2021년 6월 기준)

휴온스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유산균’으로 중장년층 여성들의 고민인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초기 주목을 이끌었고, ‘갱년기 참지마’ 등 공감대를 형성하고 교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빠르게 시장을 주도할 수 있었다”며 “메노락토는 출시 2년만에 휴온스와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갱년기 유산균 1위 브랜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하반기에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대폭 강화할 방침이며 유통 채널 확대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노락토는 국내 최초, 유일의 여성 갱년기 맞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개월 섭취 시 여성 갱년기 대표 증상인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의 개별항목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 했으며,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MENQOL)’에서도 ▲신체적(3가지 증상) ▲심리사회적(7가지 증상) ▲혈관운동상태(16가지 증상) ▲성적상태(3가지 증상) 등 27가지 항목 모두 유의적 개선을 나타냈다.


 한림제약 

한림MS-오픈엠-FAN메디칼, 골절치료에 힘 모은다

골절 인대손상 치료를 위해 3개사가 모였다. 

한림MS(대표 김정진)는 17일 의료기기업체 오픈엠, 도매상인 FNA메디컬과 '오픈캐스트'에 대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픈엠은 제품의 제조,공급, 품질개선,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FNA메디칼은 한림MS와 협력해 거래선을 인계-관리하며 한림MS는 국내 유통 판매와 영업 홍보의 독점적인 권리를 보유한다.

열린 캐스트인 오픈캐스트는 말 그래도 열려있는 캐스트로 공기가 통하고 피부가 보이는 환자맞춤형 차세대 캐스트이다. 

시술방법도 오븐에 녹여서 환부에 맞추어 형태를 잡는 과정이며 제거는 클램프를 열어서 제거하면 된다. 착용한 채 샤워가 가능하며 수건과 헤어드라이어로 쉽게 건조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반족적으로 제거, 착용이 가능해 의료영상 촬영도 수월하며 절단톱에 대한 공포감 없이 클램프를 열어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피부 친화적 소재로 편안하고 위생적이기도 하다.
박종칠 오픈엠의 대표는 "이번 협야을 통해 오픈캐스트가 새로운 기회를 맞아 골절환자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의료분야의 맞춤솔루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FNA메디컬의 손용하 대표는 "발매초기에 발로 뛰며 캐스트가 오픈캐스트가 되길 기대하며 동반자인 한림을만나 큰 힘을 얻었고 앞으로 캐스트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림MS 김정진 부회장은 "획기적인 의료기기인 오픈캐스트의 진보성과 편의성이 제대로 알려졌으면 한다"면서 "골절이나 인대손상을 입은 환자들의 삶의 질과 의료진의 진료환경개선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유유제약 

제천시 여성친화기업 선정

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이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구축 및 운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천시 여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유유제약은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육아휴직, 시차출퇴근제,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수당 및 자녀 학자금 지원, 여성근로자를 위한 수유실 및 보건실 운영 등 여성 근로자 복리후생 향상 및 일⦁생활 균형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진행해 여성친화경영에 힘쓰고 있다.

또한 제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연계 채용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제천상업고등학교와 연계하여 여성근로자를 채용하는 등 여성근로자 채용 및 근로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제천시 여성친화기업은 여성근로자 30%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여성친화적 근무환경 조성, 일・가정 양립 지원, 여성 시설환경 개선 등을 현장 실사 및 평가위원회 심사로 선정해,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여성 편의시설에 대한 환경개선비와 인증 현판 수여, 성평등 교육 등이 지원된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여성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 및 여성 고용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충북 대표 여성친화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충북 중소기업대상 경영대상,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 노사협력 표창(고용노동부), 명문장수기업 표창(산업통상자원부), 가족친화기업(여성가족부), 청년일자리 우수기업 및 고용 우수기업 인증, 일∙가정양립 실천 우수기업 인증(충청북도)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 관련 각종 인증 및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대웅제약 

우루사,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 수상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자사 대표 일반의약품 우루사가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들의 전략, 가치, 비전, 경쟁력과 이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이용 경험, 혁신성,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우루사는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우루사’는 지난 1961년 발매된 이후 만성적인 피로와 간 기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간장약으로 자리잡았다(2020년도 IMS DATA 간장약 부문 기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우루사’는 2종으로 대웅우루사는 만성 간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 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전신권태 개선에 효능을, 복합우루사는 육체피로 개선, 자양강장, 병중∙병후의 비타민 B1 보급에 효능이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대웅제약은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우루사’의 적응증을 확장하는 동시에, 젊은 감성을 지닌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제고해왔다. 특히 ‘우루사’의 스핀오프(Spin-off) 의약외품 ‘우루샷’을 작년 여름 출시해 일상 생활에서 피로감을 느끼는 2030 세대에게 새로운 피로 해결법을 제안하고 편의점, 온라인 등 신규 판매 채널에서 ‘우루사’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강화했다.

이밖에도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1960-1980년대 디자인의 한정판으로 중년의 향수와 MZ세대의 흥미를 자극하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온라인 바이럴 영상∙틱톡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우루사’의 우수한 브랜드와 품질을 인정해주셔서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압도적 1위 간장약 브랜드로써 피로 회복과 간 건강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과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대원제약·글라세움 

비만치료제 신약 후보물질 HSG4112 기술 도입 계약 체결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글라세움(대표 유상구)과 ‘비만치료제 신약 후보물질 HSG4112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대원제약 본사에서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대원제약의 백승열 부회장, 최태홍 사장, 글라세움의 유상구 대표, 박형순 연구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SG4112는 비만을 비롯해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고지혈증, 고혈압 등 심혈관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글라세움이 개발 중인 비마약성 물질로, 현재 국내 임상 2상 시험이 시작돼 투약이 진행되고 있다.

HSG4112는 세포 내에서 PON2 단백질을 통해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산화적 스트레스와 염증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우리 몸의 내부 환경을 만성 염증 상태에서 정상 상태로 회복시킴에 따라 미토콘드리아로 하여금 지방의 소비를 촉진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높임으로써 비만은 물론 각종 대사질환까지 치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계약으로 대원제약은 글라세움으로부터 HSG4112에 대한 사용권을 확보하고 신약의 개발, 허가, 발매 등을 진행하게 된다.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은 "비만을 비롯해 각종 만성질환으로 장시간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라세움 유상구 대표는 "대원제약과 함께 만성 대사질환의 근원인 비만을 치료함으로써, 글라세움의 비전인 ‘가늘고 길게 살 수 있는 세상(lean & long life)’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에 의하면 작년 한 해 국내 비만 치료제 시장은 약 1,440억 원 규모이며, 성인의 비만 유병률은 2005년 30%를 초과한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메디포스트 

무릎 골관절염 치료제 라인업 글로벌 임상에 핵심역량 집중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무릎골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과 주사형 골관절염치료제 SMUP-IA-01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임상추진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무릎연골 재생이 검증된 무릎골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은 국내 임상결과 및 장기추적 데이터, 시판 실적 등을 인정받아 일본에서 1상과 2상을 생략하고 경증 및 중등증(K&L grade 2~3) 환자 130명 대상으로 임상 3상을 지난 3월에 개시하여, 단회 임상으로 일본 정식품목허가에 도전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카티스템과 O자형 휜다리교정술(HTO)을 병행하는 환자 50명 대상의 일본 임상 2상도 다시 재개됨에 따라 일본 임상의 정상화에 최대한 집중할 계획이다.

카티스템은 미국 진출에도 파란불이 켜졌다. 카티스템은 임상 1/2a상을 종료 후, FDA와의 EOP (End of Phase) 미팅에서 국내 임상 및 시판 데이터 등을 인정받아 2상을 생략하고 바로 3상 진입이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현재 국내 임상 2상이 순조롭게 진행중인 주사형 무릎골관절염 치료제 SMUP-IA-01도 FDA와의 Pre-IND미팅을 통해 국내 1상 결과를 인정받아 미국 1상을 생략하고 2상 진행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지난 3월 북미소재 세포유전자치료제 CDMO기업 인수 및 줄기세포치료제의 미국 임상추진 목적의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한 메디포스트는 협상이 진행중인 CDMO 기업 투자 계약 이후, 카티스템의 미국 3상과 SMUP-IA-01 미국 2상 준비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전세계 인구 4위 대국인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아세안 11개국 진출의 교두보인 말레이시아에서는 현지 임상을 생략하고 카티스템의 정식품목허가(BLA)를 신청하여 현재 심사가 진행중에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효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카티스템의 글로벌 임상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전사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북미 소재 세포유전자치료제 CDMO 투자와 해외 임상을 차질없이 진행해 파이프라인 및 기업 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 

이뮨바이탈샷, 브랜딩 콘텐츠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와 제작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더함에서 고함량 비타민 제품 ‘이뮨바이탈샷’의 브랜딩 콘텐츠를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와 함께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는 제주도 한림읍에 위치한 섬 비양도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에피소드로 담은 ‘83네 민박’을 공개하고 있다. ‘83부부’는 실제로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을 복용하면서 민박집에 방문한 손님들에게도 권하고 있어 함께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뮨바이탈샷 브랜딩 콘텐츠에서는 운동하는데 필요한 ‘아령’을 직접 제작하면서 이뮨바이탈샷을 노출하거나 운동, 낚시와 같은 일상 생활 속에서 ‘이뮨바이탈샷’을 자연스럽게 섭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야외에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획기적인 원샷’으로 표현하는 등 제품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민 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되어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효율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본 제품은 각 영양소의 특성에 맞게 액상, 정제, 캡슐로 구분되어 이중 캡 타입으로 설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건강더함 관계자는 "평소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물하는 ‘83부부’의 이미지가 ‘이뮨바이탈샷’의 효과와 잘 맞는 것 같아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83부부가 실제로 복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신뢰도 있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더함의 ‘이뮨바이탈샷’은 함소아제약의 자사몰, ‘함소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함소아 브랜드관’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83부부 제휴기념으로 무료배송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