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메디팜약국체인, 약국경영 해법 찾는다
상태바
(행사)메디팜약국체인, 약국경영 해법 찾는다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2.05.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 부산, 경남까지 20~40대 개국약사 대상 학술강의 진행

메디팜 약국체인(회장 조원기)이 양병학을 통해 약국 경영의 해법을 제시하는 학술강의를 개최한다.

메디팜은 오는 17일 대구를 시작으로 18일 부산, 19일 경남에서 양병학 기초반을 8주 과정으로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양병학 강의를 처음 수강하는 20~40대 개국 약사를 대상으로 하며, 조원기 회장이 강사로 나선다.

메디팜 학술강의는 병의 원인이 두 가지 배경에서 출발한다는 양병학 이론을 통해 약국 경영의 해법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학술적인 이론은 물론 약국 경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상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도 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메디팜 관계자는 "메디팜 학술강의는 1986년 양병학 강의로 시작해 올해로 36년간 진행 중"이라며 "406차 강의까지 진행한 현재 2만 5천여 명의 누적 수강인원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더욱 심화된 강의를 위해 양병학 기반의 판매기법과 사례 중심 강의를 강화하는 한편, 약국 네트워크 강화에도 중점을 둘 예정이다"고 밝혔다.

메디팜 학술강의 수강 신청은 메디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디팜 학술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