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경기경찰청 의무경찰에 의약품 후원
상태바
신신제약, 경기경찰청 의무경찰에 의약품 후원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10.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약사회 통해 지원...5000만원 상당
좌측부터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 신신제약 마케팅본부 김상경 상무
좌측부터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 신신제약 마케팅본부 김상경 상무

신신제약이 의무경찰에게 의약품을 후원한다.

신신제약은 경기도약사회를 통해 경기경찰청 소속 의무경찰을 위한 5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안전한 약국 환경 조성을 위한 신신제약의 노력의 연장선에서 이루어졌다. 경기도약사회는 경기경찰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약국 안심순찰 강화, 범죄예방 대국민 홍보사업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협조 중에 있다. 이에 경기도약사회는 약국 안심순찰의 최전선에 있는 의무경찰을 위한 지원 방안을 고심했고, 신신제약은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통증케어 및 상비의약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후원 물품은 의무경찰이 업무 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관리하고 기초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통증 관리를 위한 파스류 페노크린카타플라스마와 경구제 이지펜연질캡슐, 종합 감기약 플루콜, 기침 감기약 플루코프, 피로회복제 복합 UDCA, 장 건강 관리를 위한 미야리산U까지 포함했다. 경기도약사회에 전달한 후원 물품은 경기남부•북부경찰청을 통해 현장의 의무경찰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신신제약 김상경 상무는 "코로나19 확산 과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처럼 의료 최전방에서 노력하시는 약사들의 안전은 국민 건강과 직결된 문제라고 생각해 안전한 약국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약국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활약하시는 의무경찰분들께 도움이 되어 약국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가 보다 안전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