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건강 챙기는 경옥고에 조아를 더했다
상태바
가족 건강 챙기는 경옥고에 조아를 더했다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9.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 스틱포 제형 휴대 편의성 높인 '조아경옥고' 추석 공략

동의보감 자양강장제 조아경옥고가 건강한 추석을 소원한다.
 
조아제약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받는 분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조아경옥고'를 전면에 내세웠다.

조아제약 '조아경옥고'는 한방 자양강장제 경옥고의 전통 처방 그대로 달여 만든 일반의약품이며 경옥고는 조선 시대 최고 명의 구암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오래 살게 하는 약'으로 가장 먼저 소개된 처방이며 '정과 수를 보하고 원기를 북돋우며 혈액을 풍부하게 해 노화를 막고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등 그 효과를 이루 다 말할 수 없다'라고 기록돼 있다.

동의보감의 경옥고는 생지황, 인삼, 복령, 꿀 총 4가지 한방 재료를 엄선해 72시간 이상 정성스럽게 달여 만든다. 이러한 처방을 토대로 출시된 '조아경옥고'는 자양강장,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 피로, 권태, 갱년기 장애 개선에 효과적이다.

조아경옥고는 복용량 조절을 통해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청소년도 복용 가능하며, 스틱 포 제형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쉽게 개봉할 수 있는 '이지 컷(Easy Cut)' 개봉 구조로 복용 편의성을 증진시켰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학업으로 지친 수험생부터 기력이 떨어진 노년층까지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조아경옥고'와 함께 건강하고 뜻깊은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