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뼈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출시
상태바
휴온스내츄럴, 뼈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출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9.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셋 뼈건강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으로 4중 기능성

휴온스내츄럴이 뼈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새롭게 내놓았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뼈건강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이하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는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햇빛영양소라 불리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담은 4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는 미네랄이 풍부한 켈트해 연안의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해조칼슘과 생선뼈에서 추출한 어골칼슘을 복합 사용했으며,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을 2:1로 담아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에 필요한 활성형 비타민D3를 1일 권장량 대비 100%로 담아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는 소비자 선호도가 낮은 중국산, 일본산 원료는 제외하고 미국산 마그네슘, 뉴질랜드산 어골칼슘, 영국산 해조칼슘, 스위스산 비타민D, 독일산 아연 등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원산지의 원료만 엄선해 주원료를 배합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뼈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며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을 비롯해 칼슘 섭취가 필요한 임산부,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년, 칼슘 흡수가 저하되는 노년층 등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너셋 뼈건강 칼마디'는 이너셋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이너셋몰'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너셋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회사 휴온스내츄럴의 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런칭 이래 ‘품질 좋은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지속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