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에 온정 나눠
상태바
유영제약,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에 온정 나눠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7.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을 대상 삼계탕 나누는 '중복 삼계탕 나눔 Day' 진행
우면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경희(사진 가운데)와 직원들이 삼계탕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경희(사진 가운데)와 직원들이 삼계탕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유영제약이 지역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유영제약은 지난 19일 중복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나누는 '중복 삼계탕 나눔 Day'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내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어르신들의 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전에 매달 진행했던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대신해 비대면 방식으로 식사를 대접해드리게 됐다"며 "올해는 특히나 이례적인 폭염으로 기력이 많이 약해져 있을 어르신들이 갖가지 영양성분을 고루 갖춘 삼계탕을 드시고 올여름을 건강히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지난 2016년부터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매달 무료급식 봉사활동과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지속해왔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 이후로 감염 방지를 위해 대면 급식 봉사활동을 중단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건강 孝 키트'와 에코백을 기부하는 등 어르신들의 건강과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