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진흥원, 11개 분야 38명 신입채용
상태바
보건산업진흥원, 11개 분야 38명 신입채용
  • 뉴스더보이스
  • 승인 2021.05.0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14일까지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오는 14일까지 '2021년 제1차 신입 직원'을 채용한다.

공공기관 취업 취업 준비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신입 직원을 모집하는 것이다. 

채용분야는 바이오빅데이터사업기획관리, 보건의료R&D사업기획관리 등 11개 직무 분야 인재 38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채용지원 희망자는 5월 3일(월)부터 5월 14일(금) 오후 2시까지 온라인채용시스템(khidi.bzpp.co.kr)에서 응시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진흥원은 장애인 등 사회형평적 인력 채용 확대를 위해 장애인 적합직무 개발했고, 채용 시 편의시설 제공 및 직업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장애인 채용 확대를 위해 장애인 적합직무를 발굴해 제한경쟁을 통해 총 4명의 장애인 신규채용을 실시하며 장애인 지원자가 채용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대필지원, 확대 문제지 제공 등 장애인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애인지원자에게는 임용 전에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직업 훈련 기회를 제공해 직무 적응력도 높일 계획이다.  

진흥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시험 방역관리 안내' 매뉴얼에 따라 필기시험과 면접시 시험장의 방역 위생 관리, 출입관리 및 수험생 간 안전 거리 확보 등을 철저히 실시할 계획이다.

권순만 진흥원장은 "코로나19 상황下 채용여건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공공기관이 모범 고용주로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고, 사회형평적 인력 채용 확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우수기관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