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필러 시술 편의성 높인 주사기 '어시스트Y' 내놔
상태바
LG화학, 필러 시술 편의성 높인 주사기 '어시스트Y' 내놔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4.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끄럼 방지 재질 적용...리뉴얼 이브아르-와이솔루션 6종 출시
국내 거래선 1천여곳 의료진 의견 반영...눈의 피로 누적 개선

LG화학이 필러 시술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주사기로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나선다.

LG화학은 필러 시술 시 손이 닿는 부분에 미끄럼 방지 재질을 입힌 새로운 주사기 '어시스트Y(ASIST-Y)'를 적용한 리뉴얼 이브아르(YVOIRE) 및 와이솔루션(Y-SOLUTION)6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어시스트Y'는 손이 닿는 밀대와 손잡이 지지대에 엘라스토머(Elastomer) 소재를 추가 합성한 국내 유일의 이중층 타입 주사기로, 향상된 그립감으로 시술 시 손의 피로도를 낮춰 정교하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 더욱 정밀한 용액 주입을 위해 몸통의 눈금 단위도 기존 0.1cc에서 0.05cc로 세분화 했다.

여기서 엘라스토머(Elastomer)는 고무와 플라스틱의 성질을 모두 가진 고부가 합성수지로, 탄성이 좋고 외부 충격 흡수능력이 뛰어나 자동차용 범퍼 소재, 신발의 충격 흡수층 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이다.

LG화학은 이 주사기의 밀대 및 지지대 디자인에 대해 국내를 포함한 38개국에 특허를 출원했으며, 현재까지 이탈리아, 스페인, 불가리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칠레 등 6개국에 등록됐다.

이번 주사기 디자인은 고객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됐다. 영업직원들이 국내 거래선 1천여 곳의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필러 시술 시 불편사항을 지속 수집해왔는데, 많은 시술로 인한 손의 피로도 누적이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게 됐다.

LG화학은 신규 주사기 출시 전 국내 의료진 30여명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미끄럼 방지와 손의 피로도 감소 효과가 뛰어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는 "작은 변화가 혁신이 되어 결국 큰 차이를 만들어 낸다"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 개선점을 찾아내고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해 이브아르의 브랜드 파워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