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기네스 팰트로와 함께 아태지역 비전 선포 
상태바
멀츠, 기네스 팰트로와 함께 아태지역 비전 선포 
  • 주경준 기자
  • 승인 2021.03.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폴서 MASJ 2.0 캠페인 일환 '컨피던스 투 비' 비전 제시 

멀츠 에스테틱스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 선포와 캠페인을 18일 싱가폴에서 발표했다.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싱가폴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발표되었으며, 멀츠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 및 의료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했다.

멀츠가 발표한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APAC 전역의 사람들이 COVID-19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2021년에는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정성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멀츠의 다짐을 표현한다.

이번 비전 선포는 멀츠의 대표 캠페인인 ‘멀츠 세렌디피티 여정(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이하 MASJ)’를 기반으로 한다.  캠페인은 APAC 지역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가장 나 다운 것(Exclusively Me)’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며, 자신만의 진정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A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참여한 기네스 펠트로는 이 날 “자신감이란 다른 모습으로 발현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며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국 방콕의 피부과 전문의인 Rungsima Wanitphakdeedecha 교수는 “팬데믹 영향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어 대개의 사람들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화면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을 최고로 느끼게 해주는 요소가 무엇인지 고민해볼 때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APAC의 Lawrence Siow 사장은 “멀츠 에스테틱스를 대표해,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빛내준 기네스 펠트로의 의견에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아태지역 사람들에게 우리의 비전을 선언하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멀츠는 미용의료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사람들이 각자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Confidence To Be)’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멀츠의 MASJ 캠페인은 ‘가장 나 다운 것(Exclusively Me)’을 컨셉으로 MASJ 인플루언서들 개인의 가치관과 특징, 이야기를 확산함으로써 자신의 아름다움은 오직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올해 MASJ 인플루언서 그룹에는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MASJ 캠페인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yserendipityjour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