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케어, 우수 간병인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좋은케어, 우수 간병인 페스티벌 진행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3.1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병인 20명 산재보험 무료지원, 관련 제품 제공도

좋은케어가 '우수 간병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수 간병인 페스티벌'은 고객후기, 근무태도, 근무이력을 바탕으로 좋은케어 소속 간병인 중 우수 간병인 20명을 산재보험 무료지원 및 업무상 도움되는 제품을 제공하는 간병인 문화 개선 프로젝트다.

시니어 토탈 헬스케어 플랫폼 좋은케어는 온라인에서 원하는 조건의 간병인을 검색해 믿을 수 있는 간병인을 쉽고 빠르게 매칭할 수 있는 좋은간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간병인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신뢰도 문제를 체계적인 '리뷰 시스템'과 간병인 환경개선을 위한 '우수 간병인 페스티벌'로 혁신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좋은케어는 수도권 중심 상급종합병원을 포함한 50여개의 병원의 입원환자들과 간병인들을 매칭하고 있는 최대 규모의 간병인 매칭 서비스다. 간병 비용 정찰제로 투명한 간병인 문화를 선도할 뿐만 아니라, 간병인 회원 프로필과 간병 후기, 간병인이 선호하는 환자 질환 등을 회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여 만족도 높은 매칭률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좋은케어의 빠른 성장세는 투명한 커뮤니티 형성으로 신뢰할 수 있는 간병인을 매칭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주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좋은케어는 간병인과 보호자에게 특화된 비대면 심리상담 좋은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아 입소문 성장세가 가파르다.

좋은케어 장승익 대표는 "산재보험 무료지원은 간병인이 환자를 케어하다 상해 사고가 생길 시 갑작스런 경제적 어려움으로 아무런 보호를 받지 못하는 상황을 해결하고 싶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며 "간병인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면 좋은 간병 서비스 품질향상으로 이어지고 있어 향후 간병인 문화를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프로젝트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케어는 소속 간병인에게 주기적으로 KF94 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