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신학기 아이 겨냥 건기식 추천
상태바
조아제약, 신학기 아이 겨냥 건기식 추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1.03.0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 등 맞춤형 건기식 대상

조아제약이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했다. 

신한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건기식 등이다.

◆ 어린이의 장과 뼈 건강, 면역력 증진을 위한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19종의 유산균(유효균 수 10억 CFU)뿐 아니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업체 미국 다니스코의 유산균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또한 유산균 먹이가 되어 유익균의 안정적인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치커리뿌리추출분말)가 들어있어 어린이 장 건강 증진에 크게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3와 성장 발달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포함돼 있다.

◆ '잘크톤비타콜로', 초유 성분 보강으로 면역력 증진 기대

잘크톤비타콜로는 면역글로블린, 락토페린 등 면역 성분을 비롯한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진 초유 성분을 보강해 기존 디노키즈멀티비타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건강기능식품이다.

초유를 비롯한 잘크톤비타콜로의 균형 잡힌 11종의 비타민•미네랄과 7가지 영양 성분은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뼈 건강 등 어린이 성장 및 발육에도 도움을 준다.

잘크톤비타콜로는 물 없이 편하게 씹어 먹거나 사탕처럼 녹여 먹을 수 있는 상큼한 블루베리 맛 츄어블정으로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간편할 뿐만 아니라 2개월 분(60정 X 2EA)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 건강을 꾸준히 지켜줄 수 있다.

◆ 6가지 천연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 돕는 '조아바이톤'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널리 알려진 조아바이톤은 기억력 개선 및 지구력 증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뿐만 아니라 완전 영양물질의 복합체로 알려진 폴렌, 여왕벌의 놀라운 생명력과 활동력의 원천인 로얄젤리, 천연 토코페롤, 옥타코사놀, 비타민 B군이 풍부한 맥아유, 신속히 에너지원으로 전환되어 피로회복에 탁월한 꿀이 함유되어 있다.

이들 6가지 천연 성분들의 복합 상승 작용으로 평소 두뇌 활동량이 많은 수험생의 집중력과 전신 체력 향상,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 책을 자주 읽는 아이의 눈 건강을 위한 '올케어오메가3-rTG'

올케어오메가3-rTG는 눈 건강과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독일산 rTG오메가3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어두운 곳에 시각 적응을 위한 베타카로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올케어오메가3에 함유된 rTG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의 특허 기술인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추출해 포화지방산 및 불순물을 최소화하고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을 높인 고품질 오메가3다.

품질 조건이 엄격한 GOED(Global Organization for EPA and DHA Omega-3) 인증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는 품질 관리 기준인 국제어유표준 IFOS(Inter- national Fish Oil Standards)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또 품질과 방사능 오염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중국산과 일본산 원료를 배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