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수상
상태바
메드트로닉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수상
  • 주경준 기자
  • 승인 2021.01.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TW 주관, 신뢰경영 대상...19년 이어 2년 연속
▲ 메드트로닉 이희열 아태지역 총괄 사장(사진 중앙 왼쪽)∙이선영 상무(사진 중앙 오른쪽)와 메드트로닉 코리아 구성원들이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 메드트로닉 이희열 아태지역 총괄 사장(사진 중앙 왼쪽)∙이선영 상무(사진 중앙 오른쪽)와 메드트로닉 코리아 구성원들이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28일 Great Place To Work (GPTW) Institute Korea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부문에서 신뢰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또한 메드트로닉 이희열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2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에, 메드트로닉코리아 이선영 상무는 ‘Great Workplace 혁신리더’에 이름을 올리며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는 구성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데 초점을 맞춰 운영,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재택/유연 근무를 운영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소독제, 자외선 살균기 등을 포함한 방역 패키지를 자택으로 배송했다.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면서 계속되는 식사 준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배달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편안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메드트로닉 이희열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위기 속에서 좋은 기업 문화는 더욱 빛을 발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구성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하고, 수평적이고 열린 소통에 최선을 다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라며 “환자들의 ‘고통 경감과 건강 회복, 생명 연장’의 사명에 헌신하는 구성원들이 서로 존중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트트로닉 코리아는 17년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에 '메트로이노베이션 센터'를 개관, 국내 의료진을 위한 의료기술교육 센터를 운영하고 임상사험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