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이처, 건기식 '촉촉어린콜라겐' 선보여
상태바
유유네이처, 건기식 '촉촉어린콜라겐' 선보여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12.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

유유네이처가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유유네이처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촉촉어린콜라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생선 비늘(어린 魚鱗)에서 추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가 주성분으로 식약처의 콜라겐 일일 권장량 3,270mg을 1일 1회 1포로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알로에, 엘라스틴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으며, 비린맛이 전혀 없는 액상타입의 상큼한 복숭아맛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탄력, 눈가주름, 피부보습, 피부거칠기 등 총 9가지 지표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다. '주름이 있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건강한 30~60세 한국여성 79명 대상 피쉬콜라겐 3,270mg/일 12주 섭취시 도움이 된다.

한편 유유네이처는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유유네이처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메리유유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유네이처 우승표 총괄이사는 "코로나19와 추운 날씨 등으로 가정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장기화되고 피부관리실 등 에스테틱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집안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촉촉어린콜라겐을 추천해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