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병협, 병원경영과 의료정책방향은?
상태바
(행사)병협, 병원경영과 의료정책방향은?
  • 뉴스더보이스
  • 승인 2020.12.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8일 관련 연수교육 개최

병원협회가 내년도 병원경영과 의료정책방향에 대해 공부한다.

대한병원협회(회장 정영호)는 2021년 1월 8일 10시부터 '2021년도 병원경영과 의료정책방향 연수교육'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병협은 이번 연수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병원경영과 의료정책방향에 대한 전망 및 대비를 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수교육은 전반부에 ▲2021년도 보건의료정책방향(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과) ▲경영의 언어-재무를 읽다(신현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의료관련 입법전망(김준래 변호사) ▲인문학 강의-명료함에 대하여(한근태 한스컨설팅 대표)를 각각 발표한다.

후반부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헬스케어의 뉴노멀'을 주제로 ▲의료시스템의 진화와 경계의 소멸(이상규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부원장) ▲디지털병원 관련(박진영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의료산업센터 소장) ▲언택트 시대의 인력관리(이찬 서울대학교 산업인력개발학과 교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병원물류(이재령 병원구매물류협회장)를 각각 발표하게 된다.

연수교육은 유료로 등록해 온라인 참가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2020년 12월 11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 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당일 연수교육 로그인 방법은 핸드폰 문자로 개인별 안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