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국강건강케어 '덴트릭스' 대형유통 입점
상태바
동국제약, 국강건강케어 '덴트릭스' 대형유통 입점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10.1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11월4일까지 할인혜택도 진행

동국제약의 구강 건강 케어 브랜드 '덴트릭스(Dentrix)'가 이마트 전 지점에 '덴트릭스 치약'을 공식 입점했다.

또 이를 기념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덴트릭스 치약'은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에티즘(ETIZM)'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홈쇼핑 론칭 이후 수 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전국 140여 개 이마트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

신규 입점을 맞아 15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마트에서 덴트릭스 치약 150g 3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추가 증정한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덴트릭스 치약은 론칭 이후 약 470만 개, 1초에 약 6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으로,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앞으로 판매 채널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7년 론칭한 '덴트릭스'는 동국제약의 구강 건강 케어 브랜드로 치약뿐만 아니라 가글, 칫솔, 치실, 마우스스프레이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잇몸 건강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덴트릭스 치약은 홈쇼핑 진출 이후 매회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