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녹용추출액 함량 늘린 '조아생녹진골드' 출시
상태바
조아제약, 녹용추출액 함량 늘린 '조아생녹진골드' 출시
  • 엄태선 기자
  • 승인 2020.07.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용추출액·해당화, 홍삼 등 26가지 식물 성분 함유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기존 자사제품 대비 녹용추출액 함량을 약 12% 증량한 조아생녹진골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조아생녹진골드는 기존 조아생녹진 대비 녹용추출액 함량을 늘려 리뉴얼한 제품이다. 녹용은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의 한의서에서 으뜸으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한약재로 자양강장 및 면역력 증진, 기혈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용에는 성장인자 및 아미노산, 폴리펩티드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녹용의 부위에 따라 함유된 영양 성분이 상이하다고 보고되고 있다. 조아생녹진골드는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통째로 담아 각 부위별로 함유하고 있는 녹용의 다양한 영양 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홍삼 중에서 사포닌 등의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한 6년근 홍삼, 예로부터 다양한 민간요법에 널리 사용되어 온 해당화 그리고 26가지 식물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체력 및 건강 증진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생녹진골드는 높은 녹용 함량과 파우치 포장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라며 "어느 때 보다 건강 관리가 중요한 요즘 성장기 어린이나 수험생 그리고 중년, 장년층 모두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조아생녹진골드는 성인 1일 1~2회, 1회 1포(어린이는 성인의 1/2) 섭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